본문 바로가기
봉제전문 전산관리 시스템/About 기원섬유

[핸드캐리] 기원봉제+ Part 3! 사후원가서, 경리, 핸드캐리 등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2. 10. 18.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안녕하세요

기원골제입니다 : )

 

어느덧 10월

중순이 지났네요!

 

그래서 그런지 날이

너무 추워진 것 같아요!

 

가을이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 것 같아

속상하네요ㅠㅠ!

 

슬슬 두꺼운 외투를

입으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웃분들, 사장님들은

옷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일교차가 크니

옷 단단히 입으시고!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기원봉제+ 시간이에요!

 

오늘 기원봉제+가

마지막 파트가 될 것 같아요!

 

자 그럼 화요일도

기원봉제와 함께

힘차게 시작해 볼까요?!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기원봉제+를

Part 1부터 시작해서

어느덧 Part 3까지 왔네요!

 

이후에도 기원봉제에 관한

다양한 정보는 계속 올라오니

 

기원봉제+가

끝나더라도

 

관심을 가지고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은 수선 및 반품 관리,

핸드캐리·퀵·택배,

경리업무와 사후원가서 

 

여러 주제에 대해

설명드릴 예정이에요!!

 

봉제관련 사업에서

자주 보이는

핸드캐리를 포함해

 

기업에서 중요한

경리업무까지!

 

오늘도 집중하실

준비되셨나요?!

 

자 그럼 기원봉제+

마지막 시간!

시작합니다!!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먼저 수선 및 반품 관리

부분이에요!

 

봉제 관련 사업에

빠질 수 없는

수선이나 반품 관리!

 

우선,

수선을 접수하면

 

수선일, 수선처,

수선 내용, 수선비, 발송일 등

 

정보를 입력 후

사후관리가 가능해요!

 

또, 반품 내역에서

반품일, Style No, 반품 내용 등

관리하실 수 있고

 

클레임도 반품으로

처리가 가능해요!

 

수선 및 반품을

처리하는 방법은

 

수선 시 비용이

지급됐을 경우와

 

반품 클레임으로

비용이 발생됐을 경우 모두

 

Style No에 근거해

사후원가에 반영돼요!

 

처리 구분에

자체 부담, 업체 부담으로

구분하고

 

자체 부담이면

전산관리는 완료된 것이고

 

업체 부담이라면

Order의 자재소요량 등록에서

 

사후, 클레임, 공급업체,

사전은 없고, Order Q'ty=1,

 

발주 단가는

업체에 부담시킬 금액을

 

마이너스로 입력 후

입고하면 돼요!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이번엔

핸드캐리와 퀵·택배 

기타 발송에 대한 관리에요!

 

먼저 핸드캐리는

날짜 및 거래처, 목적지 등

 

입력 후 각 Style No 별

자재명, 내용과 함께

 

Style 별 자재 무게를

저울에 달아 기록해요!

 

그다음,

거래처에서 픽업하면서

 

총 무게를

확인해 주면

 

각각의 Style 별 무게 합과

비교해 동일하게 조정 후

 

핸드캐리 금액을 계산해

각각의 원가가 자동 등록돼요!

 

퀵이나 택배,

기타 발송은

 

발송 방법을 입력 후

발송자, 접수일, 팀, 품명 등

 

정보를 입력하면

Style No에 근거해

 

사후원가로 자동 반영되고

관리도 가능해요!

 

핸드캐리 관리부터

다양한 다른 발송까지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니

 

기원봉제

꼭 쓰셔야겠죠?!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다음은 경리업무와

계산서 및 거래원장에 관한

내용이에요!

 

기원봉제 전산은 관리회계인

경리업무도 가능한데

 

통장별 시제, 거래처별 입출금,

기타 입출금 관리 등

 

경리 일보와 자금 집행내역의

관리가 가능해요!

 

또, 계산서를 전산에

입력하면

 

국세청 홈텍스에

올릴 수 있고

 

매입·매출 계산서와

경리 파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거래처 별 정산이

가능해요!

 

즉, 거래처원장 관리도

가능합니다!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마지막으로

사후원가서에요!

 

Style 별 사후원가서는

매출금액에서

 

봉제료, 수선 및 반품,

자재 매입금액, 기타 원가를

 

뺀 금액이 마진율로

계산되어 표시돼요!

 

매출금액은

납품수량과 납품단가를 통해,

 

봉제료는

봉제 수량과 봉제 단가를 통해

 

자재 매입금액은

자재 입고 후

결제수량과 입고 단가를 통해

 

기타 원가는

Style No와 연결된

기타 지출결의서와

 

수입제비용, 핸드캐리,

공통 원가 배분 금액을 통해

계산되어 표시돼요!

 

이처럼 기원봉제는

사후원가서까지도

관리 및 사용이 가능하니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고

속도도 높여주는

 

봉제 전문

전산시스템이에요!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이렇게 기원봉제의

전산시스템은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요!

 

Part 1, 2, 3에

걸쳐 설명드렸는데

 

이해에 도움이

되셨을까요?!

 

설명드린 기능 외에도

정말 유용한

기능들이 많아요!

 

더욱 자세한 설명과

직접 프로그램 사용을

보시고 싶다면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게시물의 사진들을

클릭하면

 

바로 홈페이지 방문 및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개발자인 대표님이

직접 상담을 도와드리니

 

관심이 있거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바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기원봉제+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앞으로도 기원봉제에 대한

정보는 꾸준히 올라오니

 

계속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원봉제였습니다 : )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