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제전문 전산관리 시스템/About 기원섬유

[봉제ERP] 봉제전산 더욱 자세히 알아보는 봉제ERP+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2. 10. 4.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안녕하세요!

기원섬유입니다!!

 

다들 3일 연휴는

잘 쉬셨나요?!

 

저는 연휴 때 비가 와서

집에서 쉰 시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연휴 때

비가 와서 그런지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진 것 같아요!

 

이웃분들, 사장님들

옷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10월이 시작하기가 무섭게

갑자기 쌀쌀해져서

 

이제 반팔은 입기

힘들 것 같아요!!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10월의 시작도

기원테크와 함께 해야겠죠?!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봉제전산, 봉제ERP의

세부적인 내용을

다뤄볼까 해요!

 

얼른 시작해 볼까요?!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오늘은 봉제 ERP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봉제ERP+

해볼까 해요!

 

봉제관련 사업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원섬유!

 

오늘은 어려울 수 있는

기능들을

 

실제 프로그램 사진과 함께

자세히 알아볼 거예요!

 

저와 함께 기원섬유를

알아보실 준비되셨나요?!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기원섬유의 전산시스템에서

주요 기능들 중

 

거래처 관리

ORDER 관리

원부자재 입고 관리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려드릴 거예요!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우선

거래처 관리에요!

 

위에 사진은 거래처 관리의

메인화면의 일부에요!

 

위의 사진처럼

현재 등록되어 있는

 

거래처의 현황을

관리할 수 있고,

 

신규 등록 버튼을 클릭해

신규 거래처를 등록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바로 뒤에서

자세히 보도록 하고,

 

거래처 현황에서

업체 코드를 클릭하면,

 

거래처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수정 또한 가능해요!

 

클릭해서 나오는 화면은

신규 등록 화면과 같으니

 

한번 신규 등록과 함께

보실까요?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세부 정보 화면 및

신규 등록 화면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업체 코드(회사명 등), 국가,

업체분류(매입ㆍ매출ㆍ봉제처) 등

 

거래처의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에요!

 

또한 거래처가 매출처인 경우,

Brand 관리 또한 할 수 있어요!

 

이처럼 거래처 관리에서는

현재 등록되어 있는

거래처의 관리와!

 

신규 거래처를

등록 및 관리해서

 

기업이 거래처의 전반적인

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다음은

ORDER 관리에요!

 

기원섬유의 전산시스템을

사용하시게 된다면,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하실

부분이에요!

 

Order 관리의 메인 화면을

보실까요?!

 

Order 관리도 마찬가지로,

현재의 Order 현황을

한눈에 보실 수 있고!

 

Buyer, PO No, Style No,

납기일, Season 외

 

여러 정보들 또한

확인이 가능해요!

 

단, 이 화면에서

수정이나 삭제는 할 수 없어요!

 

Style No 클릭 시,

원부자재, 오더 수량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Order 등록 화면이 나오는데!

 

Order의 신규 등록 화면과

같아요!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먼저 사진에서 오른쪽 위

추가 등록을 클릭해 나오는

 

신규 등록 화면을

보시면,

 

좌측 상단에 Order에 관한

정보 입력을 통해

신규 등록이 가능해요!

 

또, 하단의 사진처럼

사진 및 첨부파일을

관리할 수도 있고,

 

Order Q'ty 집계 또한

가능합니다!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Style No를 클릭하면 보이는

세부 정보 화면을 보시면,

 

신규 등록 화면과

같지만

 

그 주문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원부자재에 대한 정보와

발주서 메모, 오더 수량 등

많은 정보를 관리할 수 있어요!

 

또, 발주서 및 사전ㆍ사후 원가서

모두 인쇄 가능하고,

 

매출금액 및 자금계획서도

출력 가능합니다!

 

색상 및 SIZE 별 오더도

등록 가능하니

 

기원섬유

사용 안 하실 수 없겠죠?!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마지막으로

원부자재 입고 관리에요!

 

원부자재 입고의

메인화면은

 

Order 등록 화면에서의

원부자재 입고 바로 가기 버튼이나

 

화면 상단의

D. 원부자재 입고를 누르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보실 수 있어요!

 

원부자재 입고에서는

Style No 별로

 

ITEM, Color, 발주량 외

여러 정보들을 포함한

 

발주 및 미입고현황을

볼 수 있어요!

 

자재 입고 현황,

원부자재 Invoice,

Packing List 등도

관리할 수 있어요!

 

입고를 등록할 때

ETD, ETA, 입고량,

컨테이너.BL 등

 

일괄적으로 등록하고

입고 확정을 하시면 됩니다!

 

미입고된 현황과

입고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매우 간편하고

업무처리가 빨라집니다!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오늘은 봉제ER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봉제ERP+ 시간을

가져봤어요!

 

처음 보시면

이해가 잘되지 않을 수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면

정말 간편하고

 

각 기업에 맞춰서

기업맞춤형 전산시스템

만들어드리기 때문에

 

더욱 사용하시기에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이미 많은 기업들이

사용 중이고

 

효과를 보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세요!

 

오늘의 봉제ERP+

 

거래처 관리와 Order 관리,

원부자재 입고 관리

 

실제 사진을 통해

알아봤어요!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 마무리할까 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원섬유였습니다!

 

 

 

 

 

 

 

봉제 관련 사업 ERP에
고민이 있으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원테크 대표 : 김동철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