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안녕하세요!
기원섬유입니다!!
다들 3일 연휴는
잘 쉬셨나요?!
저는 연휴 때 비가 와서
집에서 쉰 시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연휴 때
비가 와서 그런지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진 것 같아요!
이웃분들, 사장님들
옷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10월이 시작하기가 무섭게
갑자기 쌀쌀해져서
이제 반팔은 입기
힘들 것 같아요!!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10월의 시작도
기원테크와 함께 해야겠죠?!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봉제전산, 봉제ERP의
세부적인 내용을
다뤄볼까 해요!
얼른 시작해 볼까요?!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오늘은 봉제 ERP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봉제ERP+를
해볼까 해요!
봉제관련 사업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원섬유!
오늘은 어려울 수 있는
기능들을
실제 프로그램 사진과 함께
자세히 알아볼 거예요!
저와 함께 기원섬유를
알아보실 준비되셨나요?!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기원섬유의 전산시스템에서
주요 기능들 중
거래처 관리
ORDER 관리
원부자재 입고 관리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려드릴 거예요!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우선
거래처 관리에요!
위에 사진은 거래처 관리의
메인화면의 일부에요!
위의 사진처럼
현재 등록되어 있는
거래처의 현황을
관리할 수 있고,
신규 등록 버튼을 클릭해
신규 거래처를 등록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바로 뒤에서
자세히 보도록 하고,
거래처 현황에서
업체 코드를 클릭하면,
거래처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수정 또한 가능해요!
클릭해서 나오는 화면은
신규 등록 화면과 같으니
한번 신규 등록과 함께
보실까요?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세부 정보 화면 및
신규 등록 화면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업체 코드(회사명 등), 국가,
업체분류(매입ㆍ매출ㆍ봉제처) 등
거래처의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에요!
또한 거래처가 매출처인 경우,
Brand 관리 또한 할 수 있어요!
이처럼 거래처 관리에서는
현재 등록되어 있는
거래처의 관리와!
신규 거래처를
등록 및 관리해서
기업이 거래처의 전반적인
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다음은
ORDER 관리에요!
기원섬유의 전산시스템을
사용하시게 된다면,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하실
부분이에요!
Order 관리의 메인 화면을
보실까요?!
Order 관리도 마찬가지로,
현재의 Order 현황을
한눈에 보실 수 있고!
Buyer, PO No, Style No,
납기일, Season 외
여러 정보들 또한
확인이 가능해요!
단, 이 화면에서
수정이나 삭제는 할 수 없어요!
Style No 클릭 시,
원부자재, 오더 수량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Order 등록 화면이 나오는데!
Order의 신규 등록 화면과
같아요!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먼저 사진에서 오른쪽 위
추가 등록을 클릭해 나오는
신규 등록 화면을
보시면,
좌측 상단에 Order에 관한
정보 입력을 통해
신규 등록이 가능해요!
또, 하단의 사진처럼
사진 및 첨부파일을
관리할 수도 있고,
Order Q'ty 집계 또한
가능합니다!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Style No를 클릭하면 보이는
세부 정보 화면을 보시면,
신규 등록 화면과
같지만
그 주문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원부자재에 대한 정보와
발주서 메모, 오더 수량 등
많은 정보를 관리할 수 있어요!
또, 발주서 및 사전ㆍ사후 원가서
모두 인쇄 가능하고,
매출금액 및 자금계획서도
출력 가능합니다!
색상 및 SIZE 별 오더도
등록 가능하니
기원섬유
사용 안 하실 수 없겠죠?!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마지막으로
원부자재 입고 관리에요!
원부자재 입고의
메인화면은
Order 등록 화면에서의
원부자재 입고 바로 가기 버튼이나
화면 상단의
D. 원부자재 입고를 누르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보실 수 있어요!
원부자재 입고에서는
Style No 별로
ITEM, Color, 발주량 외
여러 정보들을 포함한
발주 및 미입고현황을
볼 수 있어요!
자재 입고 현황,
원부자재 Invoice,
Packing List 등도
관리할 수 있어요!
입고를 등록할 때
ETD, ETA, 입고량,
컨테이너.BL 등
일괄적으로 등록하고
입고 확정을 하시면 됩니다!
미입고된 현황과
입고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매우 간편하고
업무처리가 빨라집니다!
※기원테크 홈페이지 방문 및 온라인 문의 클릭※
오늘은 봉제ER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봉제ERP+ 시간을
가져봤어요!
처음 보시면
이해가 잘되지 않을 수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면
정말 간편하고
각 기업에 맞춰서
기업맞춤형 전산시스템을
만들어드리기 때문에
더욱 사용하시기에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이미 많은 기업들이
사용 중이고
효과를 보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세요!
오늘의 봉제ERP+
거래처 관리와 Order 관리,
원부자재 입고 관리를
실제 사진을 통해
알아봤어요!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 마무리할까 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원섬유였습니다!
봉제 관련 사업 ERP에
고민이 있으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원테크 대표 : 김동철
※기원섬유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봉제전문 전산관리 시스템 > About 기원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VOICE] 기원봉제+ Part 1 ! 오더, Invoice, 자재입고 등 관리 (0) | 2022.10.13 |
---|---|
[봉제프로모션] 봉제ERP+ Part2! (0) | 2022.10.05 |
[원단사입관리] 기원섬유로 손쉽게 원단사입 관리! (0) | 2022.09.29 |
[부자재 관리] 기원섬유의 부자재 Package 관리! (0) | 2022.09.28 |
[봉제전산] 복잡한 봉제전산 기원테크 전산시스템으로! (0) | 2022.09.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