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제전문 전산관리 시스템/About 기원섬유

저비용 고효율 솔루션, W&S 섬유/봉제프로모션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3. 7. 11.

▲ 워크앤세일즈 홍보사이트 바로가기 ▲

위 로고를 클릭하시면

실제 사용중인 전산 화면과

다양한 자료를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사업장 관리!

수기나 엑셀로 일일이 하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감당이 안돼

관련 전산 프로그램을 찾게 되죠.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다보면

드는 생각이 있으실 거예요.

"이런 부분까지 가능할까?"

 

워크앤세일즈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답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섬유/봉제 ERP의 기능을 알아볼게요!

 

 

이번에는

기타 지출결의서 관리,

CEO 결재 관리,

스케줄표 관리,

경리 및 계산서 관리.

 

이렇게 4가지 세부 기능을 소개해 드릴게요!

 

 

기타 지출결의서 화면이에요.

 

Order에 등록하기 복잡하거나

애매한 내용 및 일반적인 비용에 대해

관리하는 기능으로,

기타 지출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죠.

 

Style No와 연결하면 사후 원가에도

포함되어 사후 원가 처리 시에도

편리한 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CEO 결재 관리에서는

봉제료 결재, 원부자재 결재, 기타 지결 결재 기능이 있어요.

 

봉제료 및 원부자재에 대한 지출뿐만

아니라, 기타 지출결의서에 대해

CEO가 일괄 확인 및 결재가 가능하답니다!

 

많은 스케줄을 한눈에 보기 쉽게

팀, 담당자, BRAND, Style No, Buyer, Season 등

여러 구분에 따라 관리할 수 있답니다!

 

 

경리 및 계산서에는

입출금 관리, 계산서 및 정산서, 미지급 대장 기능이 있어요.

 

발생된 입출금에 대한 관리와

계정 과목별 집계도 가능하고,

이에 따라 경리일보도 자동으로 작성 및 인쇄가 가능하답니다!

 

계산서 및 정산서 화면에서는

 매입·매출 정산 집계와 간단한 표로

한눈에 보실 수도 있죠.

 

 

미지급 대장에서는

이월잔액, 봉제 미지급금, 자재 미지급금, 거래처별 미지급금 등

한 곳에서 미지급금 전체를 관리하실 수 있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