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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재운반 배차관리 시스템/About 기원골재

[배차] 기원골재 전산시스템으로 배차관리 간편하게 해결!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2. 10.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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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기원골재입니다: )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느덧 일주일이

되었어요!

 

블로그 글들은

다 보셨을까요?!

 

기원테크에 관한

이전 글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어요!

 

https://blog.naver.com/kiwontech

 

 

기원테크(KIWONTECH) : 네이버 블로그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맞춤 솔루션을 실천하는, 기원테크입니다.

blog.naver.com

 

정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이번 주도 벌써

목요일이고

 

10월 말도

다 와가요!

 

이웃분들, 사장님들도

시간이 빠르다고

느껴지시나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겨울이 금방 올 것 같아요ㅠ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안 걸리시게

조심하시고!

 

오늘은

기원골재의

 

배차관리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조금은 피곤한

목요일!

 

기원골재와 함께

힘차게 보내볼까요?!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기원골재는

골재 관련 사업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

골재사업에 딱 맞는

 

전산시스템을 설계해

기업에 제공하고 있어요!

 

골재 관련 기업들의

고민과 불편한 부분들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원골재!

 

그 전산시스템을

이용해

 

어떻게 배차관리를

하는지

 

전반적으로

설명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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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골재의

전산시스템을

 

이용하시는 기업들의

배차 종류를

 

크게 4가지로

나누어봤어요!

 

위 사진으로

보듯이,

 

골재 출고, 원석 입고,

운반 및 외부 매입·매출,

레미콘 공장 입고

 

이렇게 4가지가

있는데

 

오늘의

기원골재는

 

각 경우의

전반적인 과정과 설명을

진행할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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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재 출고

먼저 보실까요?

 

골재를 출고하기 위한

배차가 필요하다면,

 

먼저 전산시스템 상에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주문을

등록해야 하는데

 

차량을 지정하거나

지정하지 않거나,

 

선택 후

주문을 등록하면 돼요!

 

구분/진행에서

출고를 선택하시고

 

주문 등록이

완료됐다면,

 

덤프기사, 중개업자,

배차담당자 등이

 

등록이 된 배차 중

선택을 해서

배차를 등록하면 돼요!

 

이 두 단계까지만

완료하면

 

전산 전표가

등록 완료돼요!

 

그다음,

차량 기사가

본인의 휴대폰이나

 

출하실에 있는

터치스크린, 태블릿 등으로

 

직접

상차요청을 하고

상차요청이 되면

 

로우더기사가 요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요!

 

로우더기사가

물건을 상차한 후

상차확인을 하고

 

덤프기사가 운반 및

하차 확인까지 하면

 

해당 배차가

종료돼요!

 

이 과정에서

차량 기사의

 

상차 요청과

하차 확인은

 

GPS를 기반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관련 없는 지역에서는

진행되지 않고,

 

GPS에 의해

주소와 시간이

자동 등록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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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원석 입고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원석 입고도

마찬가지로,

 

주문 등록부터

진행해야 하는데

 

이때 원석 입고는

구분/진행에서

 

출고 때와 다르게

입고를 선택하셔야 하고,

 

배차등록은

골재 출고 시와

같아요!

 

그다음 단계부터는

약간 다른데

 

물건을 실은

차량기사가

 

출하실 근처까지 와야만

입고 요청이 가능해요!

 

바로

GPS 때문인데요!

 

GPS 기반으로

배차관리가 되기 때문에

 

출하실에서 너무 멀면

입고 요청이 되지 않고,

 

출하실까지 왔다면

출하실의 CCTV로

 

차량의 전면, 적재함이

자동 촬영 및

전산 상에 자동 저장돼요!

 

그다음 하차 후

차량기사가 하차 확인을 하면

 

해당 배차 건이

종료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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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레미콘 기업의

배차 관리 과정이에요!

 

레미콘 기업도

위와 같이

 

먼저 주문 등록을

해야 하는데,

 

필요한 골재를 매입처 별로

주문을 등록해요!

 

등록을

완료했다면,

 

매입처에서

물건을 상차 후

 

등록되어 있는 주문에 근거로

배차 등록을 완료합니다!

 

그 후 차량기사가

운반 후

 

레미콘 기업에

도착하면

 

차량기사님의 휴대폰으로

입고 요청을 해야 하는데

 

이때도

마찬가지로,

 

GPS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기업 입구까지 와야

입고 요청이 가능하고

 

입고 시에

하차 시간 및 주소가

 

자동으로 입력,

저장됩니다!

 

그리고 원석 입고 시와

마찬가지로

 

CCTV로

차량 전면, 적재함이

자동 촬영 ·저장돼요!

 

차량 번호, 품목,

하차시간, 상차지 등

 

배차와 관련된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 관리

가능하고

 

촬영된 사진의

날짜 별 조회,

 

입고 조회,

배차 안된 주문 내역 등

 

조회가 가능하니

관리하실 때

도움이 되실 거예요!

  

기원골재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마지막으로 외부운반

배차관리 과정이에요!

 

외부운반은

주문을 등록할 때

 

구분/진행에서

운반을 선택해야 하고

 

차량 지정 시에는

전표 등록이 바로 완료되고

 

미지정이라면

배차등록이 완료되면

전표 등록이 완료돼요!

 

그 후에는

위의 내용들과 같게

 

차량기사가 물건을

상차하거나 하차한 후

상·하차 확인을 하면 되고

 

GPS를 통해

주소와 시간이 등록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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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여기까지

기원골재의 배차관리에 대해

 

4가지 경우로 나눠

설명해 드렸어요!

 

골재 관련 사업이

전산화를 하지 않으면

 

업무의 양도 많고

인력도 많이

뽑아야 하다 보니

 

업무를 전산화하려는

기업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희 기원골재와

함께하신다면,

 

업무를 효율적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테니

 

부담 없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원골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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