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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로고를 클릭하시면
실제 사용중인 전산 화면과
다양한 자료를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섬유/봉제 전산을 전문으로 하는
W&S 전산시스템!
오늘은 자재입고, 공통원가 등
다양한 전산관리 기능을 알아볼게요.
히든으로 자재 invoice 추가 방법은
발주처를 기타(히든)으로 하고 발주 수량, 단가 입력 입고를 잡아
결제 수량, 입고 단가를 등록하면 된답니다!
자재 사후원가는 결제 수량과 입고 단가에 근거하고
본사재공과 기타(히든)은 제외해요!
자재 입고의 경우
입고 전에 Invoice, Packing을 먼저 만들어야 해요.
원화 자재 입고 시에는 Invoice 환율을 등록해야 하죠.
입고된 자재의 결제 수량과 입고 단가, Invoice 환율에 근거해
자동으로 출력된답니다!
자재 입고 현황에서 입고 취소를 하려면
delete필드에서 delete를 선택하면 돼요.
미입고 잔량에 삭제 수량이 더해진 후 입고 종결도 해제되죠.
지출 결의서의 경우는 요청일을
담당자가 등록 후 인쇄를 하는데,
부서나 팀장이 결재란에 Check를 하면
수정, 삭제, 재인쇄가 불가능해요.
오더 대비 재단 수량 등록은
Color나 Size별로 가능하고,
Color만 입력해도 가능해요!
제품 출고 등록은 오더 등록 화면에서 할 수 있어요.
출고(납품) 등록 전에
수입제비용과 관련된 자료
(BL No, 제비용 항모그 거래처 등)을
등록해요.
그 후 구분(정품, B품, 기타)와
납품수량, 납품단가, 사후 봉제처, 봉제 수량,
봉제 단가와 환율을 등록하면 된답니다.
기타 지출결의서는 전산프로그램에서 인쇄할 수 있어요.
각 비용의 Style No를 등록하면 사후원가에도 자동반영되죠.
수입제비용은 수입날짜, BL No를 입력하고
항목, 거래처, 금액을 등록하면 돼요.
공통원가의 경우,
공통으로 분배할 내용을 입력한 다음
공통원가 배분 항목, 금액, 내용 등을 등록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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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하게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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