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제전문 전산관리 시스템/About 기원섬유

[원가서] 기원봉제의 본사ㆍ공장 전산에 대해!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2. 10. 14.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안녕하세요!

기원봉제입니다!! : )

 

벌써 한 주가

빠르게 지나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

 

불타는 금요일인데

퇴근하시고 계획이 있으실까요?!

 

저는 오늘 맛있는 걸

먹고 싶은 날이네요!!

 

이웃분들, 사장님들도

오늘이나 다가오는 주말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외식을 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다음 주부터는

기온이 더 떨어지니

 

이번 주에 외출을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자! 그럼 불금에도

기원봉제랑 함께 해야겠죠?!

 

오늘은

기원봉제+가 아닌

 

기원봉제 전산에 대해

잠깐 설명드릴

부분이 있어서

 

그 주제에 대해

다뤄 볼 예정이에요!

 

기원봉제+는

차후에 올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그럼 오늘의 기원봉제

시작해 볼까요?!

 

 
 

기원봉제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오늘 주제는 바로

기원봉제 전산의

본사 전산과 공장 전산!

 

저희의 전산은 본사가 사용하는

본사 전산과

 

공장에서 사용하는

공장 전산으로

나눌 수 있어요!

 

본사와 공장에서

처리해야 하는 업무가

 

같거나 비슷한 것도

있지만

 

차이가 있는 부분도

많고!

 

본사에서만 필요한

기능들도 있기 때문에

 

저희 기원봉제는

두 전산에 차이를 뒀어요!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또, 본사에서만 필요한

정보가 있고

 

공장에서는 작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업무의 효율도 높이고

업무를 편하게 보실 수 있게

 

전산을 두 가지로

나눴어요!

 

또 본사와 공장의

인터넷 상황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산을 나눌 필요가

있었어요!

 

그럼 본사와 공장 전산이

어떻게 다른지

 

간략하게 한번

보실까요?!

 

기원봉제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먼저 전산프로그램의

메인 화면이에요!

 

본사에서 사용하시게 될

프로그램의 메인화면이고,

 

A 항목부터

H 항목까지

 

기능을 나눠

사용하실 수 있어요!

 

거래처, 오더 관리 등부터

발주, 입고, 원가서, invoice, 경리 등등

 

그 외 수많은 기능들의

자세한 내용은

 

기원봉제+에서

다루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기원봉제+게시물을

참고해 주세요!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본사 전산을

먼저 보면!

 

오더 집계표와

납기 기준 자금 계획서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 자재 자금의

지급 계획서도

사용하실 수 있고

 

자재의 스케줄을

관리하는

 

자재 스케줄표도

사용 가능해요!

 

뿐만 아니라

오더의 진행과 관련된

 

오더 진행 스케줄표도

보실 수 있고

 

오더나 재단, 봉제, 완성

출고 수량의 집계표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수금 자금 계획서도

보실 수 있으니

 

업무를 보실 때,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기원봉제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이어서 보시면

봉제 관련 사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원가서 관련 부분이에요!

 

우선 사전 원가서는 매출처에

견적을 보내드리기 위해

필요한데요!

 

오더 등록 부분에서

사전에 해당하는 부분을

 

작성한 것을 근거로

만들어져요!

 

때문에 오더에 관련된

정보를 입력만 하면

 

자동으로 사전원가서가

만들어져요!

 

사후 원가서도

마찬가지로,

 

매출, 봉제료, 기타지결,

공통 원가, 핸드캐리, 자재 입고,

수선 및 반품, 퀵 등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사후 원가로 들어가요!

 

이렇게 사전 원가서

사후 원가서가 만들어지고

 

사전과 사후를

비교할 수 있는

 

사전·사후 원가 비교표

보실 수 있으세요!

 

모든 자료는 전산 상에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따로 작업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때문에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고,

 

처리 속도도 빨라지고

간편해져요!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마지막으로

공장 전산을 보자면

 

공장에서 작업을 할 때,

필요한 Material List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 자재 입고를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고

 

생산 실적의 관리 또한

공장 전산으로 가능해요!

 

본사와 마찬가지로,

자재의 스케줄표도

확인 가능하고

 

오더 진행의 스케줄표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공장이 해외인 경우,

국내와 인터넷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춰 전산을 다르게

만들어드리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걱정 없이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기원봉제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클릭

 

오늘은 기원봉제의

두 종류의 전산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기원봉제는 기업에 맞춰

패키지가 아닌,

 

기업맞춤형으로

필요한 기능은 추가하고

필요 없는 기능은 빼서

 

기업에 딱 맞는

전산프로그램을

개발해 드려요!

 

따라서 업무를

좀 더 편하게!

 

한번 입력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처리되게!

설계해 드리니

 

궁금하신 부분이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담 없이 편하게

연락 주세요!

 

대표님이 직접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오늘의 기원봉제

본사 전산, 공장 전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원봉제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