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재운반 배차관리 시스템/About 기원골재

[레미콘] 기원골재의 전산시스템으로 레미콘 배차관리!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2. 9. 30.
 

 

 

 

안녕하세요!!

기원골재입니다 :)

 

9월이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오늘만 지나면

9월이 끝나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만 지나면

 

3일 연휴가

기다리고 있어요!

 

이웃분들, 사장님들

연휴 계획은 세우셨나요?!

 

월요일은 비 소식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주말은

날씨가 좋으니

 

야외로 나가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자! 불금에도

기원골재는 쉴 수 없죠!

 

오랜만에 온

기원골재!

 

오늘은 어떤 내용을

알려드릴 거냐면

 

바로 레미콘 회사의

배차관리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시작해 볼까요?!

 

 

 
 

기원골재 관련 전화 문의 클릭

 

 

기원골재는

골재, 석산, 레미콘, 건설폐기물 등

 

여러 관련 기업들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그중 오늘은

레미콘 기업의

배차관리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를

해 드릴까 해요!

 

레미콘 기업의 배차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기원골재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한번같이 보실까요?!

 

기원골재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우선 현재

레미콘 기업들의

 

불편함, 개선해야 할 사항

간단히 정리해 봤어요!

 

먼저 레미콘 기업이

필요한 골재를 주문할 때,

 

주문할 때, 불편함이

있는 점을 알게 됐어요!

 

또, 어떤 차량이

무엇을 하차했는지!

 

주문에 비해

입고된 양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됐어요!

 

그리고 운반을 하신

기사님들이

 

일일이 전표를

내야 하는 것과

 

그 전표를 사무실에서

정리를 해야

 

입고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구조도

 

사장님들의

고민을 늘게 한 것 같아요!

 

기원골재는 어떻게

해결할지!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기원골재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레미콘 회사의 배차 과정을

보실까요?!

 

우선 기업이

금일에 필요한 골재를

 

매입처 별로 주문을

등록합니다!

 

그다음 매입처에서

물건을 상차하면

 

등록된 주문에 근거해

배차 등록을 합니다!

 

이렇게 해서 운반을

시작한 차량이

 

레미콘 회사 입구로

도착해서

 

기사님의 휴대폰으로

입고 요청을 합니다!

 

이때, GPS를 기반으로

입구 근처로 와야

입고 요청이 가능하고!

 

입고 요청이 되면

자동으로 하차시간과

하차지 주소가 입력됩니다!

 

또, 입구에 있는

CCTV로

 

차량의 전면과 적재함의

사진이 자동으로

촬영됩니다!

 

이 부분은 뒤에 더욱

자세히 다루도록 할게요!

 

이러한 과정으로

운반이 이뤄지고,

 

차량번호와 품목,

하차시간, 상차지 등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자님들이

전반적인 배차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또 입구에서 찍힌

적재함 사진을

 

날짜 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기원골재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출하실 무인화와

관련돼서 좀 더 자세히 보자면,

 

입고할 때, 출하실에 있는

CCTV로 위의 예시와 같이

 

차량의 전면과 적재함이

자동으로 촬영됩니다!

 

이렇게 촬영된

사진들은

 

자동으로

전산에 저장되기 때문에

 

사장님들과 관리자님들이

관리하시기에

매우 간편하고!

 

또 무인 출하실도

운영 가능합니다!

 

요즘 인건비도 굉장히

비싼데!

 

사장님들의 고민을

조금은 덜어드릴 수 있겠죠?!

 

기원골재 관련 전화 문의 클릭

 

 

이렇게 기원골재를

사용하시면

 

여러 불편하거나

복잡한 부분을

 

효율적이고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우선, 핸드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주문 대비 입고 및 미입고

잔량 확인 등

 

여러 배차 진행 상황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 입고 전표를

전산, 엑셀, 수기 등

따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업무를 굉장히

줄일 수 있겠죠?!

 

입고 및 매입 관리도

자동으로 마감되고,

 

모든 정보가

전산 상에

 

자동으로

저장·보관되기 때문에

 

출하실 무인화

가능합니다!!

 

이렇게 효율적이고

간편한 기원골재!!

 

왜 많은 기업들이

문의를 주시고

 

이용하시는지

아실 것 같나요?!

 

기원골재 온라인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

 

 

오늘은 레미콘 회사의

배차 관리에 대해

소개해 드렸어요!!

 

레미콘 관련 기업들의

문의도 있어

 

이해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알려드렸어요!

 

도움이 되셨을까요?!

 

기원골재는 30년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골재 관련 사업들에

깊이 공감하고

 

불편한 부분들을

잘 알고 있어

 

효율적인 골재 전문

전산 시스템을

개발했고,

 

또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바로 추가 가능해

 

기업맞춤형으로

전산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현재의 시스템에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다른 경쟁사에 비해

경쟁력을 갖춰

앞서나가시고 싶으시다면!

 

저희 기원골재로

연락 주세요!

 

대표님이 직접

친절하게 컨설팅 해드립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그럼 오늘의 기원골재!

여기서 글을 마칠까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원골재였습니다.

 


 

기원골재 관련 전화 문의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