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의 神 기원/About 기원

(주)기원테크, '리시브가드' 싱가포르서 글로벌 IT 기업 INNOVIX와 런칭_ 2018.07.25

by 주식회사 기원테크 2021. 10. 27.

 

안녕하세요! 메일보안의 신기원기원테크의 기원이 입니다.
오늘은 기원테크의 싱가포르 현지 법인인 '커넥티비티 글로벌(Connectivity Global)' 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원테크가 싱가포르 현지 법인 '커넥티비티 글로벌(Connectivity Global)'을 설립한 소식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커넥티비티 글로벌이 최근 새로운 이메일 보안 서비스 ‘Receive GUARD (리시브 가드)’를 출시했습니다!

 

 

커넥티비티 글로벌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Microsoft Azure 플랫폼을 이용해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죠!
제품 공급은 마이크로소프트의 Distributor인 이노빅스(Innovix)를 통하여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노빅스는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에 약 5,000 개의 리셀러를 두고 있는 글로벌 IT서비스 공급회사죠!
기원테크는 이번 제품 런칭을 통해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하여 서비스 확장에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입니다.

 

최근 싱가포르를 포함한 동남아시아 지역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빠른 경제성장과 맞물려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해커들의 주요 표적이 되고 있기 때문이죠!
이들은 피싱(Phishing)을 통해 기업 기밀을 빼내거나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방식으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적으로 보안이 취약한 중소기업들이 이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Receive GUARD(리시브 가드) 인공지능 이메일 학습 기능을 통하여 특정한 사용자에게 집중되는 기업 사기 메일이나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공격까지 대응할 수 있게끔 만들어 졌죠!

 

인공지능 기반 머신 러닝 기능 탑재하고 있으며, 악성코드 위험이 감지된 URL의 본문 내용을 가상 영역(Virtual Area)에서 이미지로 변환하여 사용자에게 확인시켜 줌으로써 피싱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리시브 가드는 2014년 국내 IT서비스 및 이메일 보안 전문업체 기원테크가 개발했으며 다수의 민간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사용하고 있을 만큼 성장했습니다!

 

점점 성장해가는 기원테크와 '커넥티비티 글로벌(Connectivity Global)'!
세계 곧곧으로 뻗어나갈
 메일 보안 솔루션 Receive GUARD(리시브 가드)를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메일보안의 신기원! 기원테크의 기원이였습니다!

 

댓글